언박싱...

개인적으로 포장 좋아함..선물받는것 같아서

따란
츠바메 산리오버전
10호 스탬플러
라벨 롤스티커
샤프펜슬
심케이스 샤프
걍 혼자 뜯고 끝내는데 기분전환겸 글올렸엉
봐줬다면 고마오~~
언박싱...

개인적으로 포장 좋아함..선물받는것 같아서

따란
츠바메 산리오버전
10호 스탬플러
라벨 롤스티커
샤프펜슬
심케이스 샤프
걍 혼자 뜯고 끝내는데 기분전환겸 글올렸엉
봐줬다면 고마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2 | 06.22 | 25,2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10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54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63 | 다이어리 | A7 6공 속지 뭐써? | 22:11 | 17 |
| 116062 | 뜨개 | 소피스카프 단수 세기 귀찮아🥹 1 | 21:41 | 61 |
| 116061 | 기타 | 키티 스티커는 대체 어디서 팔아? 5 | 21:40 | 92 |
| 116060 | 다이어리 | 파팩도착💕 1 | 21:24 | 142 |
| 116059 | 다이어리 | 260623 기록 3 | 20:59 | 178 |
| 116058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년필 왔는데 이건 잉크인가..? 7 | 20:07 | 242 |
| 116057 | 뜨개 | 넘 당연한 소리긴 한데... 손목이 아프면 뜨개질 쉬는게 맞겠지... 5 | 20:05 | 177 |
| 116056 | 문구 | 먼슬리 진짜 안 쓰는데 뭐에 활용할까...? 2 | 19:59 | 117 |
| » | 문구 | 우울해서 문구 조금 삿어.. 4 | 19:57 | 528 |
| 116054 | 뜨개 | 대바늘로 기본 탑다운 가디건 딱 두번 떠봤는데 2 | 19:42 | 116 |
| 116053 | 뜨개 | 다이소 신상 합사실 봤니?!! 7 | 19:24 | 571 |
| 116052 | 뜨개 | 홀씨뷔스티에 어깨끈만 남겨놓고 방치중 | 19:05 | 80 |
| 116051 | 다이어리 | 덬들은 다이어리 페이지 완성하거나 주기적으로 한번씩 사진 촬영해서 보관해? 3 | 19:03 | 138 |
| 116050 | 문구 | 리필심 없는 볼펜인데 6500원이야 덬들은 살말? 6 | 19:01 | 318 |
| 116049 | 다이어리 | 지금시점에서 다이어리 갈아타면 앞에 비워두고 써? 3 | 17:45 | 214 |
| 116048 | 뜨개 | 너네 모뜨고있냐... 35 | 17:12 | 501 |
| 116047 | 뜨개 | 대바늘 옷은 첨 떠보는데 반팔 니트 도안 추천해줄 뜨덬구함 3 | 17:02 | 174 |
| 116046 | 다이어리 | 파팩 왔다 (사진무) | 16:31 | 153 |
| 116045 | 다이어리 | 파일로팩스 도착💚 3 | 16:29 | 386 |
| 116044 | 문구 | 소소한 지름🤍 2 | 16:18 | 3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