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뒤로 밖에서 니트류만 보면 저것도 뜰 수 있겠는데..부터 생각하는거 뜨문자(뜨개입문자라는 뜻)(내가 방금 만듦) 특징인가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ssk랑 ssp 유투브에 쳐보고 하는데 기세로는 곧 집도 뜰듯 (〃⌒▽⌒〃)ゝ
그 뒤로 밖에서 니트류만 보면 저것도 뜰 수 있겠는데..부터 생각하는거 뜨문자(뜨개입문자라는 뜻)(내가 방금 만듦) 특징인가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ssk랑 ssp 유투브에 쳐보고 하는데 기세로는 곧 집도 뜰듯 (〃⌒▽⌒〃)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