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심 없는 볼펜인데 6500원이야 덬들은 살말? https://theqoo.net/diy/425452646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73 포인트오브뷰 제품인데 너무 이쁜거야 필기감도 만족 근데 리필없어서 다쓰면 통만 남는게 너무 아까워서 고민이야🥹 가격도 6500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