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민님 데이지 가디건이 너무 예버서 뜨고싶었은데
옷은 처음인 뉴비에게 너무 어려워보여서
입문으로 뜨기 무난한 반팔니트 도안 추천좀... :)
혼자 찾아봤을때는
바늘이야기 호두탑다운
바늘이야기 카타니아반팔
김뜨개님 썸머 티셔츠
이러케 괜찮아보였어 (。・・。)
수민님 데이지 가디건이 너무 예버서 뜨고싶었은데
옷은 처음인 뉴비에게 너무 어려워보여서
입문으로 뜨기 무난한 반팔니트 도안 추천좀... :)
혼자 찾아봤을때는
바늘이야기 호두탑다운
바늘이야기 카타니아반팔
김뜨개님 썸머 티셔츠
이러케 괜찮아보였어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