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노퍽 아몬드랑 A8핀즈베리 블랙 왔어
아악 너무 예쁘다 실물 최고
노퍽은 양품왔고 핀즈베리는 링 3개나 벌어졌...
귀찮아서 그냥 쓸래ㅋㅋ
노퍽 사진상으로는 아주 이쁜건 아니고 링큰거 필요해서
필요에의해서 그냥 산건데 실물 이쁘네??? 이게 반값이라니
둘다 안질리고 오래 쓰겠다
사진 진짜 못찍어서 언제 찍어 올려볼게
A6노퍽 아몬드랑 A8핀즈베리 블랙 왔어
아악 너무 예쁘다 실물 최고
노퍽은 양품왔고 핀즈베리는 링 3개나 벌어졌...
귀찮아서 그냥 쓸래ㅋㅋ
노퍽 사진상으로는 아주 이쁜건 아니고 링큰거 필요해서
필요에의해서 그냥 산건데 실물 이쁘네??? 이게 반값이라니
둘다 안질리고 오래 쓰겠다
사진 진짜 못찍어서 언제 찍어 올려볼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