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나는 구멍을 좋아하는거였나 https://theqoo.net/diy/4254025877 무명의 더쿠 | 11:16 | 조회 수 261 코바늘하다가 대바늘 재미없어서 코바늘로 돌아갔는데바늘비우기 무늬 들어간 대바늘 가디건 뜨기 시작하니까 대바늘 재밌어무메 꽈배기 다 노잼이었는데 이건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