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5는 148x210이고 트노는 110x210이거든
faded chronicle이라고 외국 개인 제작자꺼 쓰는데 (올해 처음 쓴거긴 해) 이래저래 레이아웃도 좋고 질도 좋고 마음에 들고 잘 쓰고 있는데
27년도껀 트노사이즈로 한번 써볼까 싶어서 계속 고민중ㅋㅋㅋ
원래 이전까지는 a5 잘들고다녔었는데... 올해 말고 작년에 papertess에서 a5 슬림 한번 써보고 나서 그런건지
갑자기 a5가 좀 크게 느껴지더라고? 요즘... 가방에 들어가는게 많아져서 그런진 몰라도
근데 고작 가로 4cm 줄어드는게 그게 체감이 될까 싶기도 해. 레이아웃도 좀 먼가...많이 고쳐야해서ㅋㅋ
보니까 페이지수는 똑같아 둘다 512p고 두께 2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