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토리 너무 별로야
- 06-01
- 조회 193
- 잡담
-
- 이게 지금 목격담도 있는거 보니까 앞으로 몇편 더 나온단 거지?
- 06-01
- 조회 231
- 잡담
-
- 플디의 기획력이 이렇게 참담하다
- 06-01
- 조회 67
- 잡담
-
- 스토리도 난 모르겠네..
- 06-01
- 조회 205
- 잡담
-
- 디노야 너무 열심히 살지마...
- 06-01
- 조회 147
- 잡담
-
- 하.. 알림보고 얼굴 굳음
- 06-01
- 조회 72
- 잡담
-
- 디노가 진짜 열심히 한다
- 06-01
- 조회 69
- 잡담
-
- 나 이제 피철인이 보기싫어.. 어떡하지
- 06-01
- 조회 143
- 잡담
-
- 회사가 자꾸 어디까지 견디는지 시험하는 거 같다..
- 06-01
- 조회 54
- 잡담
-
- 남은 시간동안 계속 이래야한다고...
- 06-01
- 조회 57
- 잡담
-
- [피철인] 공트
- 06-01
- 조회 110
- 스퀘어
-
- 어디까지 찍어놓은지 감도 안오네 진짜....
- 06-01
- 조회 96
- 잡담
-
- 솔로컨텐츠인데 매번 이렇게 양가감정 드는 게 맞냐ㅠㅠ
- 06-01
- 조회 54
- 잡담
-
- 어제 라이브 보고 괜찮아진건가 했는데 아니었어
- 06-01
- 조회 143
- 잡담
-
- 야 나 진짜 미안한데 아무것도 못누르겠어
- 06-01
- 조회 126
- 잡담
-
- 디노가.. 너무 열심히 산다
- 06-01
- 조회 77
- 잡담
-
- to 플레디스
- 06-01
- 조회 99
- 잡담
-
- 응원하기론 했는데 못볼거같다
- 06-01
- 조회 181
- 잡담
-
- [피철인] [고잉 피철인] 피철인의 '흥'
- 06-01
- 조회 86
- 스퀘어
-
- 억장 와르르멘션
- 06-01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