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도 총공있어
- 05-28
- 조회 138
- 잡담
-
- 슬로건 응모하는 곳에라도 의견 남기고 왔어
- 05-28
- 조회 128
- 잡담
-
- 트위터에 피철인 반대 관련 공지올라왔어
- 05-28
- 조회 301
- 잡담
-
- 와 홧병나
- 05-28
- 조회 56
- 잡담
-
- 3개월전에 폭탄던져줘서 고마운거 따악하나
- 05-28
- 조회 296
- 잡담
-
- 디노가 예전에 서른 전에 솔로콘서트 하고 싶다고 했었잖아
- 05-28
- 조회 121
- 잡담
-
- 나 맘이 너무 힘들다
- 05-28
- 조회 61
- 잡담
-
- 그냥 눈물만나
- 05-28
- 조회 171
- 잡담
-
- 나도 해외로케뮤비 갠활 팬콘 다 받아먹을 수 있는데
- 05-28
- 조회 146
- 잡담
-
- 전국노래자랑 뜨고 그냥 있던 기운이 쫙 빨린 기분
- 05-28
- 조회 112
- 잡담
-
- 3주면 존나 많이 참았으니까 입장 내라
- 05-28
- 조회 77
- 잡담
-
- 기다 아니다 말을 해 회피 그만했음 좋겠어 주어 플디
- 05-28
- 조회 112
- 잡담
-
- 회피하지 말랬지 눈치 안보고 지르라고 했냐???
- 05-28
- 조회 83
- 잡담
-
- 플레디스 쳐 답답해서 걍 다 사라져줬음 좋겠어
- 05-28
- 조회 32
- 잡담
-
- 곡도 뭣도 안나왔는데 ㅍㅊㅇ 부캐 홍보한다고 스케쥴을 돌려?
- 05-28
- 조회 74
- 잡담
-
- 전국노래자랑 뜬거보고 현실에서 소리지름
- 05-28
- 조회 258
- 잡담
-
- 난 아직도 이게 현실이라는 게 버겁네...
- 05-28
- 조회 207
- 잡담
-
- 근데 이 사진 디노 진짜 너무너무
- 05-28
- 조회 319
- 잡담
-
- 언금하는 거면 분명 모니터링한다는 이야긴데
- 05-27
- 조회 292
- 잡담
-
- 나는 얘네가 뭘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어
- 05-27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