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덬들 정체기 얼마나갔어..?
362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50466925
2018.06.13 23:21
362 4
나 지금 2주째인거같은데 ㅜㅅ ㅜ... 넘 심적으로 힘들다 ㅜ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9.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7.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9.8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1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8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6 15.02.16 13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516 잡담 단거를 못끊겠어서 이퀄 같은 인공감미료 먹으려고 하는데 어떄? 16:13 2
22515 잡담 식욕 안주는 덬들 밀가루 쌀 끊어보길 16:10 10
22514 질문 덬들아 식단 짜려고 하는데 아점저좀 정해주라 15:59 11
22513 잡담 와.. 운동은 하겠는데 역시 식이는 어렵다... 4 15:48 37
22512 잡담 요요오고 위염까지 재발했다ㅠ 넘 슬퍼 15:34 18
22511 질문 완전히 미친듯이 몸이 뻣뻣해도 스트레칭 영상 매일 따라하면 조금 유연해져? 4 15:25 38
22510 잡담 왜 얼굴부터 빠지는걸까? 3 15:02 63
22509 잡담 와 존나 스트레스 받았으니까 안먹어야지 14:44 30
22508 질문 춤추기도 다이어트 잘될까? 3 14:12 60
22507 잡담 하루 몇칼로리 지키려고 노쳑해? 10 13:43 133
22506 질문 식이로 40일동안 7.5kg정도 감량후에 운동을 조금 시작했는데.. 7 13:31 121
22505 잡담 나 그동안 탄수화물에 많이 중독되어있었구나.. 3 13:06 96
22504 질문 아몬드브리즈랑 매일두유99.89 둘중에 뭐가 나아?? 7 13:04 122
22503 잡담 다이어트는 저녁때 소식하거나 금식하는게 정석이잖아? 5 13:04 109
22502 잡담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에 위트빅스 말아먹는거 졸라맛있다 1 12:45 49
22501 잡담 ㅜㅜ앞자리 숫자 왜이렇게 안바뀌냐..후 5 12:29 68
22500 잡담 학식인데 점심에 먹을 곳이 무조건 편의점밖에 없어 ㅠㅠ 4 12:28 60
22499 잡담 덬들 초콜렛 먹구 싶을때 뭐먹어?? 6 12:21 66
22498 잡담 다이어트한지 31일째 1 12:12 61
22497 잡담 나는 진짜 식욕 적은 사람이 너무 신기해 6 11:35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