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가 기초대사량에 비해서 많이 먹는건지 적게 먹는건지 따져주라!
397 8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13259083
2018.04.17 11:08
397 8

3월에 인바디 재봤는데 기초대사량이 1249? 정도 나왔었어


내가 먹는 식단은


아침 - 일반식(1공기 먹거나 1/2공기 먹거나 내 몸 상태에 따라서 ㅋㅋ)

점심 - 회사 일반식

저녁 - 닭가슴살 소세지 (6:30분까지 다 먹기)


따로 엄청나게 식단관리는 안짜봤구 그냥 식단은 저렇게가 일상생활임 ㅇㅇㅇ 어쩔땐 세끼 다 일반식 먹을때도 있고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먹는걸 줄이기 보단 그만큼 운동을 더 하는거 같기도;


그리고 운동 주5회 7:30 - 10:00 까지 플라잉 요가&필테하구


이렇게 봤을때 내가 많이 먹는거임? 적게 먹는거임?

기초대사량이 1249정도 나왔을때 1249칼로리보다 더 많이 먹어야 찌는거야?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43 16.06.07 33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3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8 15.02.16 16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671 잡담 다이어트 시작하고나서 생리주기 이상해짐 ㅠㅠ 07:25 21
30670 식단/일기 공복아침운동 07:11 17
30669 식단/일기 3/26 운동일기 06:59 15
30668 잡담 사실 엉덩이는 안해주면 거의 바로 풀리잖아? 비만일 때부터 신경쓰는 게 의미가 있을.........까? 03:15 62
30667 잡담 난 내가 다이어트식으로 따로 챙겨먹는 이유가 1 03:01 97
30666 잡담 체중 하루에 몇번씩 재?? 그리고 체중잴때마다 체중 변하면 체중계 고장난거지? 1 02:17 74
30665 잡담 내일 아침밥으로 불닭 먹는 거 좀 아니야..? 2 01:48 99
30664 질문 덬들아 3일동안 먹었는데 급찐급빠 가능할까 ㅠㅠ 1 01:40 44
30663 잡담 야채 안먹고 편식 심한덬 야채쥬스나 과일&야채 스무디 마셔도 될까 1 01:00 55
30662 잡담 어제 식단 탄단지 비율 미쳐따 ㅋㅋㅋㅋ 6 00:43 203
30661 질문 타이거넛츠는 어때? 00:16 17
30660 잡담 감기인데 운동했어 칭찬해조.. 2 03.26 43
30659 질문 점심 밖에서 사먹는걸로 일반식하려고 하는데 꼭 피해야하는 메뉴좀 알려줘 6 03.26 180
30658 질문 버피만큼 빡센 운동 있어? 1 03.26 109
30657 잡담 몸무게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1 03.26 133
30656 질문 필라테스 vs 성인발레 군살이랑 체형교정에 뭐가 더 나을까? 2 03.26 79
30655 잡담 잠깐만 이틀동안 음주+과식좀 했다고 지금 +2kg 실화니? 3 03.26 131
30654 잡담 드디어 앞자리 4찍었다ㅠㅠㅠㅠㅠㅠ 6 03.26 161
30653 질문 종아리 알 터뜨리는데 좋은 홈트나 자세 같은거 있어? 1 03.26 96
30652 식단/일기 41일차 일기 03.26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