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왜 덱스랑만 자요?” 환승연애 뺨치는 브로맨스 신경전 (태계일주4)
412 4
2025.06.07 10:22
412 4

AtysGy

asHKpb

 

 

한편, 맏형 이시언은 동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국 전, 일명 '흑석동 하희라'로 불리는 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손수 챙겨준 반찬 6종이 깜짝 등장한 것. 한식바라기 덱쪽이는 “캠핑 음식의 킥은 형수님 표 반찬이다”라며 환호했고, 기안84와 빠니보틀 역시 허겁지겁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하며 역대급 먹방을 펼쳐 '흑석동 최수종' 이시언을 뿌듯하게 했다.

이어 ‘환승연애’를 연상케 하는 사 형제의 브로맨스 신경전도 불붙는다. 기안84는 시언을 향해 “왜 나랑 안 자고 맨날 덱스랑만 자요?”라며 질투심이 폭발했고, “나랑 자고 싶으면 내 방으로 와요”라는 한 방으로 메기남 못지않은 밀당 스킬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사 형제라 쓰고 얽히고설킨 썸(?)이라 읽는 이들의 ‘환승우애’ 브로맨스는 캠프파이어보다 더 뜨겁게 타오를 전망이다.

또한 사 형제의 찐친 케미는 캠프파이어 밤까지 쉴 새 없이 폭주하는데, 형아우 가리지 않고 펼쳐지는 공격을 가장한 애정공세와 불꽃 튀는 돌직구 폭로전에 시간 순삭(?) 토크쇼가 이어졌다는 후문. 깊어지는 낭만 정취만큼이나 뜨겁게 달아오른 이들의 무한 티키타카는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지 본 방송에 기대가 쏠린다. 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0995114
목록 스크랩 (0)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