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1 |
06.19 |
54,9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8808 |
그외 |
내짤구려병 한번씩 다들 오는거 맞지...?
5 |
03.07 |
252 |
|
28807 |
그외 |
보통 덬들이 말하는 '등고선'이라는게 대체 뭐야...?
3 |
03.07 |
343 |
|
28806 |
그외 |
맥북덬들아 움짤 어떻게쪄?
1 |
03.06 |
235 |
|
28805 |
그외 |
어떻게해도 그 뽀샤시+반짝거리는 느낌이 안나...ㅠㅠ
8 |
03.06 |
674 |
|
28804 |
그외 |
덬들아 의자 어떤거 써?
7 |
03.05 |
287 |
|
28803 |
그외 |
나 예전이랑 보정 스타일 꽤 많이 변해가지고
3 |
03.05 |
383 |
|
28802 |
그외 |
개초보 짤덬인데 혹시 세로움짤 양옆에 여백? 만드는거 아니..?ㅠㅠ
4 |
03.04 |
433 |
|
28801 |
그외 |
나만 자컨 하나에도 보정이 뒤죽박죽이야...?
3 |
03.03 |
356 |
|
28800 |
그외 |
트위터 짤계 검색법
4 |
03.02 |
913 |
|
28799 |
그외 |
에딧 감각있게 잘 만들고싶은데 센스는 타고나야겠지?
1 |
03.02 |
283 |
|
28798 |
그외 |
티스토리 말고 짤 링크 따는 곳 없니......
3 |
03.02 |
467 |
|
28797 |
그외 |
맥북 유튜브 영상 쉽게 다운받는 방법은 없어?
4 |
02.28 |
389 |
|
28796 |
그외 |
움짤계 해보고싶은데 여기서 막혔는데 팁 좀...🥹😭
14 |
02.26 |
805 |
|
28795 |
그외 |
짤 구경하고 있는데 티스토리 직링으로 따는 사람도 있네
19 |
02.25 |
1,001 |
|
28794 |
그외 |
대충 올리니까 마음이 편안해짐
|
02.25 |
151 |
|
28793 |
그외 |
나는 크롭이 왜이렇게어렵지
2 |
02.25 |
277 |
|
28792 |
그외 |
갑자기 보정레이어 눈이 한 프레임만 적용되고 나머지에선 눈이꺼지는데 혹시 해결방법아는사람있을까?
4 |
02.23 |
271 |
|
28791 |
그외 |
영문폰트 아는 덬 있을까..
1 |
02.21 |
423 |
|
28790 |
그외 |
짤찐거 많은데 올리려고보면 갑자기 보정구려보이고 맘에안들어
3 |
02.20 |
373 |
|
28789 |
그외 |
키키 뮤비에서 본 폰트인데 혹시 아는 덬 있을까?
7 |
02.19 |
7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