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다끄고 보정하는게 익숙해졌나봐 밝을때 보정하면 내짤 진짜 끝도없이 밝아지고 채도미치고 그냥 감을 못잡겠어 어두울때 불끄고 보정하면 눈에 안좋아서 이제 밤에 보정안하거나 불키고 보정하려는데 지금 결과물이 다 구려서 미치는중
그외 나 새벽에만 보정해서 불 다키고 보정하는게 오히려 어려워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불다끄고 보정하는게 익숙해졌나봐 밝을때 보정하면 내짤 진짜 끝도없이 밝아지고 채도미치고 그냥 감을 못잡겠어 어두울때 불끄고 보정하면 눈에 안좋아서 이제 밤에 보정안하거나 불키고 보정하려는데 지금 결과물이 다 구려서 미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