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 어도비 아이디 하나로 2개까지 기기사용 가능한다고 하던데
509 4
2025.07.09 20:37
509 4

동시사용이야?

아니면 

내가지금 데탑 /  놋북에 사용하고 있어 다 윈도우 기반

 

이 아이디로 패드에서 사용가능함? 아님 패드용 따로 프로그램을 사야해?

안사고 아이디 공유 가능하면 역시 갤럭시쪽을 사야겠지??

 

만약 내가 아이패드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면 이것도 윈도우와 호환이 가능함?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포토샵이랑 프리미어 프로정도 거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968 그외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2 06.22 100
28967 그외 뮤니버스 화녹 해본 덬 있을까? 06.21 68
28966 그외 혹시 클래스 101 어도비 결합할인 이거 상품 구매해본 덬 있어? 06.21 42
28965 그외 너무 스트레슨데 왜 잘 만들어놓고 웹용으로 저장만 하면....ㅠㅠ 7 06.21 204
28964 그외 디자인 취미로 배워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써볼만한거가 있을까? 3 06.21 93
28963 그외 티빙 요즘 m3u8찾기 힘들어? 5 06.19 269
28962 그외 토파즈 겁나 느려지면 램을 교체해야하나? 6 06.18 224
28961 그외 움짤 저장할 때 주색상이랑 고감도 차이가 뭔지 알려줄 덬... 2 06.18 161
28960 그외 움짤 초보덬: 개인적으로 움짤계들한테 궁금한거😢 12 06.17 411
28959 그외 요즘은 드라마 짤 찌려면 화녹하는 방법밖에 없어?ㅠㅠ 4 06.16 279
28958 그외 입술색 없는데 보정하면 자꾸 밝은 주황색이 됨 2 06.16 174
28957 그외 아이돌 움짤계들 아직 많이 남아 있니? 8 06.12 593
28956 그외 요즘 링크 축약? 하는 사이트 어디써? 3 06.12 320
28955 그외 화질 개좋은 영상은 오히려 선명도 올리면 등고선 생겨...???? 1 06.12 172
28954 그외 근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올려야하나봐 3 06.11 231
28953 그외 항상 내 예상과 다르게반응이오는듯 3 06.11 227
28952 그외 새벽에 불다끄고 보정하면 아침에 개큰후회를 하게되네 4 06.10 278
28951 그외 움짤계들은 활동기가 제일 힘들겠다 6 06.09 470
28950 그외 장면은 하나인데 보정은 6개 1 06.07 280
28949 그외 아이패드로 포토샵 쓰는 거 어때? 1 06.05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