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돌계는 포근달달 솜사탕 같은 목소리인데 렛잇썸은 진짜 시원한 락스타 같은 목소리고 근데 둘다 너무 좋아ㅠㅠ
잡담 요새 영현이 다돌계랑 렛잇썸 연달아 들었는데 진짜 목소리 느낌 확 달라서 신기해
9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돌계는 포근달달 솜사탕 같은 목소리인데 렛잇썸은 진짜 시원한 락스타 같은 목소리고 근데 둘다 너무 좋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