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해봐야할듯
배송비 안 내려고 장바구니 담다 실패했는데 각각 사야겠어
배송비 안 내려고 장바구니 담다 실패했는데 각각 사야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 06.22 | 32,9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ஐ°:。*̩̩̥˚̩̥̩*̩̩͙.•˖영원을 노래하는 청춘의 한페이지˖•. ·͙*̩̩͙˚̩̥̩*̩̩。:°ஐ 6 | 24.04.24 | 145,697 |
| 공지 | 알림/결과 | 🐻🦊🐰🐶🌸 데방 인구조사 해보자 🌸🐶🐰🦊🐻 973 | 24.04.18 | 180,19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256 | 잡담 | 헐 어제 결제오류난거 결제하라고 문자왔어 3 | 17:15 | 120 |
| 358255 | 잡담 | 다들 뭐 샀어? 11 | 17:06 | 107 |
| 358254 | 잡담 | 다른건 못사도 손거울은 사고싶었는데 4 | 16:39 | 181 |
| 358253 | 잡담 | 뭐야분위기ㅠㅠ 나 찐이야 못사? 1 | 16:37 | 242 |
| 358252 | 잡담 | 카디퓨저 향이 너무 궁금하다 | 16:35 | 29 |
| 358251 | 잡담 | 찐이야 손거울 온고잉에 넣어줄 스제구함... 2 | 16:31 | 92 |
| 358250 | 잡담 | 혹시 누가 주문취소하면 바로 재고 풀려? 2 | 16:31 | 194 |
| 358249 | 잡담 | 나머지 상품들 품절도 아니고 결제중이라고 뜨니까 미련 남아... 1 | 16:30 | 60 |
| 358248 | 잡담 | 예판 개념으로 생각하고 장바구니 담다가 하나도 못 살뻔 했어 ㅋㅋㅋ큐ㅠㅠ 2 | 16:18 | 151 |
| 358247 | 잡담 | 차 없는데 차량 방향제 삼 4 | 16:07 | 219 |
| 358246 | 잡담 | 스제가 예판받아줄 확률 몇프로라고 생각해 6 | 15:59 | 298 |
| 358245 | 잡담 | 와 찐이야 얼굴쿠션 결제넘어가져따 1 | 15:56 | 147 |
| 358244 | 잡담 | 아 안돼 거울 예판해줘 제발......... 5 | 15:54 | 122 |
| 358243 | 잡담 | 디퓨저 품절이다 1 | 15:45 | 99 |
| 358242 | 잡담 | 10개 제한 답없다 5 | 15:39 | 385 |
| 358241 | 잡담 | 스제야 갑자기 구매제한 무슨 일이냐 1 | 15:34 | 334 |
| 358240 | 잡담 | 디퓨저랑 거울 못샀는데 4 | 15:28 | 226 |
| 358239 | 잡담 | 어어... 돈아꼈어... | 15:27 | 113 |
| 358238 | 잡담 | 아오.. 겨우 키링 하나샀네 | 15:26 | 66 |
| 358237 | 잡담 | ㅁㅊ 품절뜸ㅠㅠㅠ | 15:25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