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은거 하나도 못삿다구ㅠㅠㅠ
잡담 예판해죠 나 한달이든 두달이든 기다릴 수 있어
13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 06.22 | 32,9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ஐ°:。*̩̩̥˚̩̥̩*̩̩͙.•˖영원을 노래하는 청춘의 한페이지˖•. ·͙*̩̩͙˚̩̥̩*̩̩。:°ஐ 6 | 24.04.24 | 145,697 |
| 공지 | 알림/결과 | 🐻🦊🐰🐶🌸 데방 인구조사 해보자 🌸🐶🐰🦊🐻 973 | 24.04.18 | 180,19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260 | 잡담 | 미련남아... | 18:00 | 24 |
| 358259 | 잡담 | 오늘 윤도운도윤은 뭐뜨려나 1 | 17:55 | 27 |
| 358258 | 잡담 | 모자쓰고 지나가다 찐빵이들 만나면 찐 하고 인사해야한다고.. | 17:52 | 38 |
| 358257 | 잡담 | 재고 몇개 맞춰놨었을까 | 17:51 | 41 |
| 358256 | 잡담 | 헐 어제 결제오류난거 결제하라고 문자왔어 4 | 17:15 | 366 |
| 358255 | 잡담 | 다들 뭐 샀어? 15 | 17:06 | 245 |
| 358254 | 잡담 | 다른건 못사도 손거울은 사고싶었는데 4 | 16:39 | 236 |
| 358253 | 잡담 | 뭐야분위기ㅠㅠ 나 찐이야 못사? 1 | 16:37 | 312 |
| 358252 | 잡담 | 카디퓨저 향이 너무 궁금하다 | 16:35 | 32 |
| 358251 | 잡담 | 찐이야 손거울 온고잉에 넣어줄 스제구함... 3 | 16:31 | 115 |
| 358250 | 잡담 | 혹시 누가 주문취소하면 바로 재고 풀려? 2 | 16:31 | 218 |
| 358249 | 잡담 | 나머지 상품들 품절도 아니고 결제중이라고 뜨니까 미련 남아... 1 | 16:30 | 69 |
| 358248 | 잡담 | 예판 개념으로 생각하고 장바구니 담다가 하나도 못 살뻔 했어 ㅋㅋㅋ큐ㅠㅠ 2 | 16:18 | 163 |
| 358247 | 잡담 | 차 없는데 차량 방향제 삼 4 | 16:07 | 251 |
| 358246 | 잡담 | 스제가 예판받아줄 확률 몇프로라고 생각해 6 | 15:59 | 337 |
| 358245 | 잡담 | 와 찐이야 얼굴쿠션 결제넘어가져따 1 | 15:56 | 160 |
| 358244 | 잡담 | 아 안돼 거울 예판해줘 제발......... 5 | 15:54 | 134 |
| 358243 | 잡담 | 디퓨저 품절이다 1 | 15:45 | 105 |
| 358242 | 잡담 | 10개 제한 답없다 5 | 15:39 | 414 |
| 358241 | 잡담 | 스제야 갑자기 구매제한 무슨 일이냐 1 | 15:34 | 3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