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urmyd6y_/status/2069434248021647431?s=46



https://x.com/ourmyd6y_/status/2069434248021647431?s=46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7 | 00:05 | 9,3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ஐ°:。*̩̩̥˚̩̥̩*̩̩͙.•˖영원을 노래하는 청춘의 한페이지˖•. ·͙*̩̩͙˚̩̥̩*̩̩。:°ஐ 6 | 24.04.24 | 145,697 |
| 공지 | 알림/결과 | 🐻🦊🐰🐶🌸 데방 인구조사 해보자 🌸🐶🐰🦊🐻 973 | 24.04.18 | 180,19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240 | 잡담 | 어어... 돈아꼈어... | 15:27 | 17 |
| 358239 | 잡담 | 아오.. 겨우 키링 하나샀네 | 15:26 | 27 |
| 358238 | 잡담 | 거울 품절이라니!!!!!!!!!! | 15:25 | 17 |
| 358237 | 잡담 | ㅁㅊ 품절뜸ㅠㅠㅠ | 15:25 | 8 |
| 358236 | 잡담 | 거울 품절떴다ㅠㅠㅠ | 15:25 | 7 |
| 358235 | 잡담 | 거울은 아예 품절 땄다ㅠ | 15:25 | 13 |
| 358234 | 잡담 | 여기서 계속 구매하기 누르는거지? 1 | 15:25 | 75 |
| 358233 | 잡담 | 계속 누르니까 모자는 사졌다 | 15:23 | 42 |
| 358232 | 잡담 | 너네 사고싶었는데 못산거 뭐있어..?? 14 | 15:21 | 136 |
| 358231 | 잡담 | 재고소진시 써있는게 어쩐지 자꾸 신경쓰이더라 1 | 15:20 | 76 |
| 358230 | 잡담 | 예판해죠 나 한달이든 두달이든 기다릴 수 있어 4 | 15:18 | 70 |
| 358229 | 잡담 | 아무꺼또 없는 사람이 돼... | 15:18 | 39 |
| 358228 | 잡담 | 욕심다버리고 거울하나만 살게 제발 3 | 15:16 | 82 |
| 358227 | 잡담 | 재고 많이 안 풀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내가 못사게 되어 슬프다 | 15:16 | 28 |
| 358226 | 잡담 | 손거울 손거울 좀 하나 주십쇼... | 15:16 | 20 |
| 358225 | 잡담 | 찐켓팅이냐고 샤갈 | 15:14 | 49 |
| 358224 | 잡담 | 모자랑 디퓨저 존버하다 하나씩 결제완 1 | 15:12 | 61 |
| 358223 | 잡담 | 풀리기도 한다 | 15:12 | 66 |
| 358222 | 잡담 | 헐 거울 결제됨 1 | 15:11 | 112 |
| 358221 | 잡담 | 난 당연히 예판개념으로... 생각해서 너무 당황함 4 | 15:10 | 1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