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필콘 세션도 너무 좋아서 아웃트로들 길게 뺀것도 진짜 좋았어 ㅋㅋㅋ https://theqoo.net/day6/4254624923 무명의 더쿠 | 20:18 | 조회 수 102 https://x.com/6__09_07/status/2069378397793632261음향도 개쩔어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