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진저베어 갔을때나 전포 카페거리 지나갈땐 막 안들어갈란다 이러더니ㅋㅋㅋ
어르신이랑 상인분들이랑은 편한지 스몰토크 막 하는거 넘 귀여워
멋드러진 곳에 가는게 부끄러운 곰도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