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엄청 보나봐 ㅋㅋ
잡담 요즘 인스타 들어갈때마다 영현이 좋아요나 댓 보는듯
37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4,2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ஐ°:。*̩̩̥˚̩̥̩*̩̩͙.•˖영원을 노래하는 청춘의 한페이지˖•. ·͙*̩̩͙˚̩̥̩*̩̩。:°ஐ 6 | 24.04.24 | 145,697 |
| 공지 | 알림/결과 | 🐻🦊🐰🐶🌸 데방 인구조사 해보자 🌸🐶🐰🦊🐻 973 | 24.04.18 | 180,19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918 | 잡담 | 일반인인척하는 데이식스 박성진씨 | 18:32 | 34 |
| 357917 | 잡담 | 데멀방이랑 찐이야로고 만난거 세계관충돌같아 | 18:31 | 50 |
| 357916 | 잡담 | 다 뭔가 전시용아니고 실사용하기 좋아보여서 | 18:29 | 28 |
| 357915 | 잡담 | 박성진 좋은 이유 4 | 18:28 | 77 |
| 357914 | 잡담 | 아 모자 샘플들 다 이뻐보임 1 | 18:27 | 46 |
| 357913 | 잡담 | 아니 이부분 개귀여워서 존나 소리지름 2 | 18:27 | 70 |
| 357912 | 잡담 | 찐이🩵찐빵이 키링ㅋㅋㅋㅋㅋ 2 | 18:26 | 106 |
| 357911 | 잡담 | 찐이야 쿠션 진심 압도되는데? 2 | 18:25 | 122 |
| 357910 | 잡담 | 근데 다 실사용하기 좋아보여 | 18:25 | 14 |
| 357909 | 잡담 | 영상 아직 못보는데 글들보고 엠디 궁금해죽음 4 | 18:24 | 58 |
| 357908 | 잡담 | 방이X찐이야 콜라보 5 | 18:24 | 173 |
| 357907 | 잡담 | 키캡 무조건 삽니다 | 18:22 | 22 |
| 357906 | 잡담 | 근데 찐빵이 그려놓고 쑥쓰러워하는 부분... | 18:22 | 9 |
| 357905 | 잡담 | 자석키링 개귀여운데??? | 18:22 | 19 |
| 357904 | 잡담 | 방이옷 입은 손거울 미친거아니야 | 18:22 | 17 |
| 357903 | 잡담 | 성진이가 그린 찐빵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18:21 | 126 |
| 357902 | 잡담 | 새삼 찐이야 로고 잘그렸다ㅋㅋㅋㅋㅋㅋㅋ | 18:21 | 16 |
| 357901 | 잡담 | ㅇㄴ 찐이야 쿠션 뒷머리 보고 기겁하는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 18:21 | 20 |
| 357900 | 잡담 | 거울 스크래치 안나냐 파우치 빨기 쉽냐 체크하는거 왜케 좋지 1 | 18:19 | 32 |
| 357899 | 잡담 | 찐이야 엠디 성진이 의견 많이들어갔네 2 | 18:18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