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라 멤버십이랑 티켓 없어 ㅠㅜ
엠디 사고 싶은데 이 보라색은 무슨 뜻이야?
멤버십 있어야만 살 수 있다는 거야?

그리고 멤버십 있어야 얼리로 사는 건 알겠는데 그럼 얼리 엑세스 판매 끝나고도 계속 팔아? 그낭 일반(?) 배송은 언제 살 수 있어?
멤버십 없으면 못 사는 건 아니겠지?? ㅠㅠ 살 수 있다고 해줘
엠디 사고 싶은데 이 보라색은 무슨 뜻이야?
멤버십 있어야만 살 수 있다는 거야?

그리고 멤버십 있어야 얼리로 사는 건 알겠는데 그럼 얼리 엑세스 판매 끝나고도 계속 팔아? 그낭 일반(?) 배송은 언제 살 수 있어?
멤버십 없으면 못 사는 건 아니겠지?? ㅠㅠ 살 수 있다고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