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0 |
06.19 |
37,48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공지
|
알림/결과 |
🧑🍳인구조사 해보자👨🍳
282 |
24.09.25 |
17,9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731 |
잡담 |
사실 손종원 덬들한테 내적친밀감 생김
14 |
01.14 |
1,836 |
|
2730 |
잡담 |
손종원은 팔로워만봐도 흑백이후 40만 붙지않앗나?
16 |
01.14 |
1,555 |
|
2729 |
잡담 |
엥 흑백 회식에 쌈디랑 그레이..? 도 왔나봄?
19 |
01.14 |
2,190 |
|
2728 |
잡담 |
능력있고 싸가지없는 캐릭터 < 왜 안먹히는거같음?
29 |
01.14 |
1,969 |
|
2727 |
잡담 |
피자랑 최강록 이거 귀엽다
12 |
01.14 |
2,020 |
|
2726 |
잡담 |
훈훈하게 끝나긴 했는데 이번에 유독
11 |
01.14 |
1,739 |
|
2725 |
잡담 |
시즌1 때는 우승자 응원한 사람으로서 되게 서러운 분위기도 있었음 ㅠㅋㅋㅋ
14 |
01.14 |
1,734 |
|
2724 |
잡담 |
냉부에 최강록 다시 나올것 같아? 안 나올것 같아?
17 |
01.14 |
1,295 |
|
2723 |
잡담 |
근데 나도 뭔가 냉부+흑백 합쳐져서 손종원 더 붐된거라고 생각함
11 |
01.14 |
1,094 |
|
2722 |
잡담 |
손종원은 흑백으로 더 붐업 된게 맞는데
18 |
01.14 |
1,660 |
|
2721 |
잡담 |
마셰코2 준우승자가 올린 글 감동 개낀다
12 |
01.14 |
2,140 |
|
2720 |
잡담 |
신기하게 시즌2는 1라부터 기억에 남는 요리가 없어
23 |
01.13 |
1,586 |
|
2719 |
잡담 |
안유성 명장님 인스타에 회식 사진 올라옴
11 |
01.13 |
1,826 |
|
2718 |
잡담 |
난 이게 요리쇼가 아니라 서바이벌예능이라는 점을 더 살려야 한다고 생각함
31 |
01.13 |
1,920 |
|
2717 |
잡담 |
시즌2는 너무 언더독 서사가 없었음 ㅠ
14 |
01.13 |
1,458 |
|
2716 |
잡담 |
근데 진짜 에드워드리는 뭐였을까...
13 |
01.13 |
1,938 |
|
2715 |
잡담 |
아니 진짜 서사 과몰입도 적당히 좀
24 |
01.13 |
2,114 |
|
2714 |
잡담 |
손종원은 잘생긴걸떠나서 진짜 우아하다
14 |
01.13 |
1,680 |
|
2713 |
잡담 |
저희 샘킴 존나 꾸몄습니다. 자세히보면 가디건 보입니다..
11 |
01.13 |
1,801 |
|
2712 |
잡담 |
흑백 막화 아직 안봤는데 ㅅㅍ
26 |
01.13 |
1,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