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 왜이리 새초롬하게 예쁜척하면서 우리봄?
안그래도 귀여운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더귀엽네 ㅋㅋㅋ
초반에 댓글로 누가 오늘 왜 라이브할생각을 했어?
이러니까 서운한 목소리로 무슨말이야? 날 반겨주지않는거야?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진짜 진철원 놀리게 제일 재밌음ㅋㅋㅋㅋ



얘 왜이리 새초롬하게 예쁜척하면서 우리봄?
안그래도 귀여운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더귀엽네 ㅋㅋㅋ
초반에 댓글로 누가 오늘 왜 라이브할생각을 했어?
이러니까 서운한 목소리로 무슨말이야? 날 반겨주지않는거야?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진짜 진철원 놀리게 제일 재밌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