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782208177238470
노란옷 입고있어서 그런가 병아리 같기도 하고
넘모 귀엽다ㅠㅠㅠㅠ
https://x.com/i/status/2070726120622989607
근데 레드카펫 입장하기 전에는 세상 시크ㅋㅋ
https://x.com/i/status/2070782208177238470
노란옷 입고있어서 그런가 병아리 같기도 하고
넘모 귀엽다ㅠㅠㅠㅠ
https://x.com/i/status/2070726120622989607
근데 레드카펫 입장하기 전에는 세상 시크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