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572199950598472
https://x.com/i/status/2070566944785535048
뭐이렇게 안정형이 다 있지
솔직히 젤 아쉬운 거 본인일텐데 팬들 위로해주고 긍정적인 말만 해주는 거 너무 좋아 근데 아쉬워ㅠㅜㅜ
그치만 며칠 뒤에 노래도 나오고 콘서트도 하고 가수후명호의 또 새로운 무대는 계속 될거니까 열심히 응원할거야ㅜㅜㅜ그치망 너무 아쉽단말이야ㅠㅠㅠㅠㅠ그러나 밍하오말대로 아쉬워하지않겠슴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니 팬보고 울지마 울지마 너말야 웃어 빨리 하는데 자기 눈이 그렁그렁이자나.. 최종붕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