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파리 떡밥이랑 공작실 영상이랑 즈보랑 기숙사랑 하루 종일 떡밥이 끊이지를 않는데 이따 저녁부터 본격적으로 떡밥이 뜬다고 하니 아직 소화 안된 내가 아쉬울 뿐ㅠㅠㅠ원래 중남 덕질 이런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