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힘들어..쌍궤 예고편만 백번은 본듯ㅋㅋㅋㅋㅋ중국어 전혀 못하는데 예고편대사는 외움ㅋㅋㅋㅋㅋ쌍궤는 예고편 bgm도 좋아
찬여번성은 이제 촬영이 끗나긴 했지만 너무 뭐가 없어서 착즙도 불가 린쌤 로이터만 핥핥..
배우서흔이 갑자기 너무 고파요ㅠㅠㅠㅠ그래서 월광틈
이러다 일념강남 들어가면 개가티 살아날 예정이긴함
찬여번성은 이제 촬영이 끗나긴 했지만 너무 뭐가 없어서 착즙도 불가 린쌤 로이터만 핥핥..
배우서흔이 갑자기 너무 고파요ㅠㅠㅠㅠ그래서 월광틈
이러다 일념강남 들어가면 개가티 살아날 예정이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