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요즘 크라임씬 다시 몰아보는데

무명의 더쿠 | 02-14 | 조회 수 589

리턴즈 첫화에서 진예원이 카드가 없는 시점에서

 

범인은 예랑이 확정이 된거아닌가 싶긴하다

 

진예원이 SNS에서 사진을 찍을라면 회원권이 있어야되는데

 

본인이 회원이 아니면 커플인 키예랑이 있었어야되는거니까

 

물론 나는 다시 보는거라 범인을 알고 봐서 그렇게 생각이 되는걸수도 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압, PC 최적화) 🔎 크라임씬 제로 멤버들의 최애캐를 골라라! 최애캐 총선 결과 발표 🕵️‍♀️🕵️‍♂️ 53
  • 🔎🔎🔎크라임씬 시즌 1, 2, 3 총선 결과 링크 🔍🔍🔍 12
  • 크라임씬 독방 인구조사🕵‍♀️🕵‍♂️🔍 69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덬들아 청룡시리즈 투표 떴다
    • 06-17
    • 조회 285
    • 잡담
    2
    • 즌3 레스토랑편도 재밌는요소많다
    • 06-13
    • 조회 387
    • 잡담
    5
    • 근데 궁금한게 박재즈는 왜 갑자기 자기 언니가 민즈라고했을까?
    • 06-11
    • 조회 567
    • 잡담
    4
    • 알고리즘에 고아성 떴는데 게스트로 한번 나오면 좋겠다
    • 06-11
    • 조회 322
    • 잡담
    3
    • 일리 있는 말씀이십니다
    • 06-11
    • 조회 170
    • 잡담
    2
    • 넷플에서 즌3 내려간거 슬프다 ㅠ
    • 06-07
    • 조회 998
    • 잡담
    4
    • 오늘에서야 깨달았다
    • 06-01
    • 조회 972
    • 잡담
    9
    • 즌2 재벌가 여대생 살인사건 오랜만에 보는데 추리적으로 재밌는 요소가 꽤 많다ㅋㅋㅋ
    • 05-31
    • 조회 489
    • 잡담
    2
    • 시즌 통틀어 어떤 에피가 난이도 가장 어려웠음..?
    • 05-26
    • 조회 792
    • 잡담
    9
    • 시즌1이 은근히 재미있지 않냐
    • 05-08
    • 조회 1512
    • 잡담
    15
    • 내년상반기구나
    • 05-07
    • 조회 1022
    • 잡담
    5
    • 스소언니 보고싶다
    • 05-06
    • 조회 320
    • 잡담
    1
    • 12년 장수 예능 '크라임씬' 작가가 일하다 쓰러진 사연
    • 05-06
    • 조회 1641
    • 스퀘어
    15
    • 새시리즈에 오현경 배우 한번 나왔으면 좋겠다
    • 04-27
    • 조회 720
    • 잡담
    5
    • 요즘 제로 다시보는중인데
    • 04-13
    • 조회 1231
    • 잡담
    4
    • 근데 00700은 미녀가 뭐라고 변명해야될까??
    • 04-02
    • 조회 1747
    • 잡담
    10
    • 오오 웨이브에 리턴즈 올라옴
    • 03-31
    • 조회 842
    • 잡담
    2
    • 여러분이 몰랐던 사실!
    • 03-27
    • 조회 1131
    • 잡담
    3
    • 장동민 새 서바에서 2016년 쯤에 남성혐오 잇었다고 그러고 있다
    • 03-27
    • 조회 2065
    • 잡담
    8
    • 섬마을이 레전드인 이유
    • 03-26
    • 조회 1131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