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휴대폰 대기화면 이번 시즌부터 직관적으로 바뀐건가?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483

주인 얼굴 대기화면에 뜨는거 이전에도 그랬나? 이거 이해하기도 쉽고 좋은 것 같음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압, PC 최적화) 🔎 크라임씬 제로 멤버들의 최애캐를 골라라! 최애캐 총선 결과 발표 🕵️‍♀️🕵️‍♂️ 53
  • 🔎🔎🔎크라임씬 시즌 1, 2, 3 총선 결과 링크 🔍🔍🔍 12
  • 크라임씬 독방 인구조사🕵‍♀️🕵‍♂️🔍 69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덬들아 청룡시리즈 투표 떴다
    • 06-17
    • 조회 244
    • 잡담
    2
    • 즌3 레스토랑편도 재밌는요소많다
    • 06-13
    • 조회 364
    • 잡담
    5
    • 근데 궁금한게 박재즈는 왜 갑자기 자기 언니가 민즈라고했을까?
    • 06-11
    • 조회 535
    • 잡담
    4
    • 알고리즘에 고아성 떴는데 게스트로 한번 나오면 좋겠다
    • 06-11
    • 조회 306
    • 잡담
    3
    • 일리 있는 말씀이십니다
    • 06-11
    • 조회 153
    • 잡담
    2
    • 넷플에서 즌3 내려간거 슬프다 ㅠ
    • 06-07
    • 조회 963
    • 잡담
    4
    • 오늘에서야 깨달았다
    • 06-01
    • 조회 960
    • 잡담
    9
    • 즌2 재벌가 여대생 살인사건 오랜만에 보는데 추리적으로 재밌는 요소가 꽤 많다ㅋㅋㅋ
    • 05-31
    • 조회 476
    • 잡담
    2
    • 시즌 통틀어 어떤 에피가 난이도 가장 어려웠음..?
    • 05-26
    • 조회 781
    • 잡담
    9
    • 시즌1이 은근히 재미있지 않냐
    • 05-08
    • 조회 1490
    • 잡담
    15
    • 내년상반기구나
    • 05-07
    • 조회 1011
    • 잡담
    5
    • 스소언니 보고싶다
    • 05-06
    • 조회 317
    • 잡담
    1
    • 12년 장수 예능 '크라임씬' 작가가 일하다 쓰러진 사연
    • 05-06
    • 조회 1628
    • 스퀘어
    15
    • 새시리즈에 오현경 배우 한번 나왔으면 좋겠다
    • 04-27
    • 조회 712
    • 잡담
    5
    • 요즘 제로 다시보는중인데
    • 04-13
    • 조회 1196
    • 잡담
    4
    • 근데 00700은 미녀가 뭐라고 변명해야될까??
    • 04-02
    • 조회 1720
    • 잡담
    10
    • 오오 웨이브에 리턴즈 올라옴
    • 03-31
    • 조회 838
    • 잡담
    2
    • 여러분이 몰랐던 사실!
    • 03-27
    • 조회 1131
    • 잡담
    3
    • 장동민 새 서바에서 2016년 쯤에 남성혐오 잇었다고 그러고 있다
    • 03-27
    • 조회 2060
    • 잡담
    8
    • 섬마을이 레전드인 이유
    • 03-26
    • 조회 1117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