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583410113527808
마틴은 한국식나이로 말하고 제임스는 만나이로 말해서 05 08이 한살차이 나게 되는 마법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는 나이 신경 안쓰고 보통 일상에서는 한국식 나이로 말해야 이해하는데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만나이를 써야하니까 헷갈리나봐
마틴은 한국식나이로 말하고 제임스는 만나이로 말해서 05 08이 한살차이 나게 되는 마법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는 나이 신경 안쓰고 보통 일상에서는 한국식 나이로 말해야 이해하는데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만나이를 써야하니까 헷갈리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