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뭐 멋있다고 할 때 죽인다, 지존이다 이런 말 쓰는거 너무너무 귀엽고 마틴다워서 좋음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226
https://x.com/i/status/2067941877173846417
오늘도 계속 ㅋㅋㅋㅋㅋ 진짜 ㄱㅇㅇ 성격 순딩한게 이런 단어에서도 느껴짐
https://x.com/i/status/2067941877173846417
오늘도 계속 ㅋㅋㅋㅋㅋ 진짜 ㄱㅇㅇ 성격 순딩한게 이런 단어에서도 느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