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113 2
2026.06.25 14:02
113 2

푸프 없고 바스켓형 에프로 홈베이킹 소소하게 하는데

생각보다 스콘이 어렵더라고ㅠㅠ떡지고 퍼지고 난리였음..ㅜ

3번째 도전만에 먹을만한 스콘을 만들었어🥹

선데이베이킹님 스콘 레시피로 했는데 짱맛있당🤤🤤


WPGWlM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8 00:05 13,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2 14:02 113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11:12 125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94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12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25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86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04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44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50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25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82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8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05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9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8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3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71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2
26880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78
26879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