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팀 기능은 사실 필요가 없어...! 아마 있어도 거의 안 쓸듯 해
근데 스팀 기능 제외하더라도 가격은 안 본다고 치면 (50만원 가량 선물 받을 일이 있음)
인헨스2로 가는 게 더 나을까?
가장 많이 하는 건 케이크고 서양쪽 요리도 많이 함
내가 스팀 기능은 사실 필요가 없어...! 아마 있어도 거의 안 쓸듯 해
근데 스팀 기능 제외하더라도 가격은 안 본다고 치면 (50만원 가량 선물 받을 일이 있음)
인헨스2로 가는 게 더 나을까?
가장 많이 하는 건 케이크고 서양쪽 요리도 많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