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냉동빵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없이 데우는방법 있을까?
922 6
2026.01.25 16:21
922 6
샌드위치용 빵은 그냥 전자렌지 살짝+올리브오일 팬굽해서 딱히 에프나 오븐 쓸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베통 소금빵이 냉동실에 들어가있어🥺🥺🥺

이거 에프나 오븐없이 맛있게 되돌릴수 있을까..?

그리고 반 잘라져있는 바게트도 겉에 물묻혀서 전자렌지+팬굽하면 살아나겠지?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1 11:12 28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67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8 06.24 152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73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31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335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06.24 146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33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32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301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7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2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71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2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47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8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