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쉬운 일이 아님을 느꼈어 ㅎㅎㅎ
점심도 챙기고 예쁘게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혼자 뿌듯해서 ..ㅎㅎ
걔중 야채샐러드 보고 따라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
올리브유 소금 우추 올리고당 감식초 끝인데
이거먹느라 밥을 남김 ㅋㅋㅋㅋㅋㅋ
일요일에 쉬지 않는 덬도 있겠지만 하루는 나를 위해서
한 끼 챙겨먹는거 좋은 일 같아 다들 주말 잘보내자!!!!!!

정말 쉬운 일이 아님을 느꼈어 ㅎㅎㅎ
점심도 챙기고 예쁘게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혼자 뿌듯해서 ..ㅎㅎ
걔중 야채샐러드 보고 따라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
올리브유 소금 우추 올리고당 감식초 끝인데
이거먹느라 밥을 남김 ㅋㅋㅋㅋㅋㅋ
일요일에 쉬지 않는 덬도 있겠지만 하루는 나를 위해서
한 끼 챙겨먹는거 좋은 일 같아 다들 주말 잘보내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1 | 06.22 | 27,4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7,84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5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 01:18 | 32 |
| 26894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6 | 06.23 | 152 |
| 26893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1 | 06.23 | 55 |
| 26892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345 |
| 26891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 06.23 | 50 |
| 26890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297 |
| 26889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24 |
| 26888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521 |
| 26887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77 |
| 26886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35 |
| 26885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59 |
| 26884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36 |
| 26883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66 |
| 26882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44 |
| 26881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33 |
| 26880 | 후기/자랑 |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 06.20 | 739 |
| 26879 | 잡담 | 덬들아 혹시 식기 보통 어디서 사? 쇼핑몰 같은데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1 | 06.20 | 314 |
| 26878 | 잡담 | 애호박새우전을 해보았다 10 | 06.19 | 1,035 |
| 26877 | 질문 | 마늘쫑비빔밥 너무 취향인데 2 | 06.19 | 600 |
| 26876 | 후기/자랑 | 성심당 사내대회 보고 내가 직접 만들었던 쌀디저트 사진 올려봐 18 | 06.18 | 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