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 사랑의 불시착 '가 전 세계적으로 큰 붐을 일으키고있다. 2019 년 12 월부터 이듬해 2 월까지 한국 케이블 TV에서 방송 된이 작품은, 최고 시청률 21.7 %를 기록, 케이블 방송으로는 역대 1 위를 기록. 이후 일본에서는 Netflix에서 방영 된 2020 년 2 월 25 일부터 5 월 5 일 현재까지 10 주 연속 톱 10 진입을 더하는 등 이례적인 대히트가있다.
" '사랑의 불시착'인기는 아시아에서는 물론, 이제 미국까지 비화를하고 있습니다. 5 월 3 일에 한국의 스포츠 신문 '스포츠 서울'이 보도 한 기사에 따르면, 미국의 주간지 '옵저버 "이 발표 한 미국 내에서"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격리 기간 동안 Netflix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었다 텔레비전 시리즈 "의 제 6 위 '사랑의 불시착'가 랭크 인 해, 화제가되었습니다"
( 여성지 기자)
이야기는 여배우 손예진 (38)가 연기하는 한국의 재벌 따님 기업가의 주인공 윤 세리가 패러 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 현지 군인과 사랑에 빠진 놀람의 설정이다.
"보통 생각할 수없는 설정에도 불구하고, 자립 한 주인공의姿や다양한 사랑의 형태에 공감과 눈물을 초대하고 인기에 불이 붙었습니다. 북한 장교 리 종혁 역을 맡았다 배우 현빈 (37)의 인기가 이제 전세계에 퍼져 있습니다. "(앞의 여성 잡지 기자)
한 번 볼 때 멈추지 않는이 드라마. 일본 연예계에서도 의외들이 속속 빠져있다.
" EXILE 의 이와타 타카노리 (31)는 5 월 2 일, EXILE TRIBE의 고바야시 나오키 (35)와 인스 타 라이브를 실시했을 때에"사랑의 불시착 '에 빠져있는 것을 고백 "위험 해요, 너덜 너덜 울고. 어쨌든 쿵쿵합니다. 꼭 나오키 씨도 봐주세요 "라고 극찬 고바야시에 추천했습니다"(앞의 여성 잡지 기자)
이외에도 이런 사람이!
"모델의 후지타 니콜 (22)은 5 월 12 일에 자신의 Twitter에서"사랑의 불시착보고 난 힘들다 재미 없어졌다 "라고 중얼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었다."기분 알 "" 단번에 볼 때 재미 없어지는군요 ""나도 지금보고 끝난 곳입니다! 이미 로스! "등 동 세대의 팬으로부터지지를 얻을 멘션이 계속되고있었습니다」(전 동)
"5 월 10 일에 자신의 Twitter에서" '사랑의 불시착'에 돌입했습니다 "라고 중얼 거렸다는 탤런트 천추 (48). 놀라운 것은 그 다음날에는"후반에 돌입 "라고 코멘트 그 다음날 5 월 12 일에는 "사랑의 불시착 어제보고 다했는데 오늘도 마지막 번만 봐 버렸다. 여러 번 볼 수있는 "라고 트윗. 단 이틀 전 화 분을보고 마친 데다, 최종화를 반복 해 버리는 정도 빠져있는 것을 밝히고 있습니다」(전출의 여성지 기자)
그리고 마지막 무려이 분이까지 '사랑의 불시착'의 포로!
" 쿠로 야나기 테츠코 (86)는 5 월 12 일 자신의 인스 타 그램에"최근 한국 드라마, 재미 없네.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래스'전체 이야기 단번에 보았다 "고 게시 화제가 되었죠. 사실 쿠로 과거에 한국 드라마 '겨울 연가'에 빠져 배우 배용준 (47) 대형 팬 다음은 현빈의 팬이 될지도 모르겠네요」(전 동)
앞으로도 '사랑의 불시착'열풍은 계속 될 것 같다.
https://taishu.jp/articles/-/75005?page=3
독방됐으니 이런 기사 많이 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