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5,87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6,67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53 |
잡담 |
해오름 극장 1층 단차 질문
2 |
22.10.25 |
326 |
|
1052 |
잡담 |
롯콘 2층 s석 음향 어때? 피아노 리사이틀이야
3 |
22.10.25 |
441 |
|
1051 |
잡담 |
천안 예술의 전당은 외곽에 있어?
2 |
22.10.24 |
341 |
|
1050 |
잡담 |
클알못 바르셀로나 여행중 조성진공연 관람해볼까 하는데 궁금한거! ㅠㅠ
4 |
22.10.24 |
971 |
|
1049 |
잡담 |
오늘 sac 오페라갈라 보러가는 덬들 있남???
|
22.10.22 |
190 |
|
1048 |
잡담 |
선우예권 라흐마니노프 피아노협주곡 2번 미치도록좋다 진짜
1 |
22.10.21 |
579 |
|
1047 |
잡담 |
비예냐프스키콩쿨 유다윤 입상 기대된다
3 |
22.10.20 |
379 |
|
1046 |
잡담 |
클알못인데,, 연주 들으러가면 거기 직원분께 이런거 질문해도 돼??
4 |
22.10.20 |
834 |
|
1045 |
잡담 |
슈만이 취향인 덬들 있어????
8 |
22.10.19 |
761 |
|
1044 |
잡담 |
예당 콘서트홀 C블럭 중간열 잡았는데 전체적으로 보기 좋아??
2 |
22.10.19 |
380 |
|
1043 |
잡담 |
손민수 교수님 초절기교 다시 듣고 싶다
1 |
22.10.18 |
380 |
|
1042 |
후기 |
손민수 리사이틀 후기
5 |
22.10.16 |
4,521 |
|
1041 |
잡담 |
오늘 손민수 교수님 초절기교 들으러간다
1 |
22.10.16 |
219 |
|
1040 |
잡담 |
클래식 음악 얘기할 때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거
5 |
22.10.16 |
1,051 |
|
1039 |
잡담 |
합창석 좋아하는 덬 있나 ㅎㅎ
1 |
22.10.15 |
384 |
|
1038 |
잡담 |
와 명연주명음반 정만섭님 벌써 20년이나 되셨네
2 |
22.10.15 |
225 |
|
1037 |
후기 |
서울시향-김선욱 협연 다녀온 후기
2 |
22.10.15 |
3,812 |
|
1036 |
잡담 |
임윤찬에 대한 톤마이스터 최진씨 평가
5 |
22.10.14 |
1,539 |
|
1035 |
잡담 |
미쳤다 임윤찬
5 |
22.10.14 |
1,410 |
|
1034 |
잡담 |
첼로 공연을 보게됐는데 작품들을 어떤순으로 듣는게 좋을까?
4 |
22.10.14 |
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