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 임윤찬 위그모어홀 리싸 어땠니?
- 01-19
- 조회 1440
- 잡담
-
- 내일 오전 5시 임윤찬 위그모어홀 리싸 스밍해줌
- 01-18
- 조회 966
- 잡담
-
- 얘들아 나 요새 임윤찬,호로비츠,지메르만한테 빠졌거든?곡추천 해주라
- 01-18
- 조회 623
- 잡담
-
- 클래식 음원 많은 음싸 어디야..?
- 01-14
- 조회 926
- 잡담
-
- 오늘 대전예당 임윤찬 표 잡았는데..
- 01-12
- 조회 1524
- 잡담
-
- 클래식 공연듣는 덬들아
- 01-11
- 조회 1349
- 잡담
-
- 실로폰 마림바 글로켄슈필 차이 아는 덬 있어?
- 01-10
- 조회 594
- 잡담
-
- 혹시 도쿄 야마하 홀에 대해서 아는 덬 있어?
- 01-08
- 조회 373
- 잡담
-
- 이 악기가 궁금한데 아는덬 있을까???
- 01-08
- 조회 784
- 잡담
-
- 미도리 차이콥스키 바협 본 후기
- 01-08
- 조회 570
- 잡담
-
- 덬들 올해에 공연 뭐뭐 갈거야?
- 01-06
- 조회 1080
- 잡담
-
- 오늘 신년음악회 가는 사람?
- 01-04
- 조회 460
- 잡담
-
- 조수미 선생님 공연 하는거 뒤늦게 알아서 새벽에 티켓 잡았는데
- 01-01
- 조회 1083
- 잡담
-
- 리처드용재오닐 공연보러왔어
- 12-29
- 조회 768
- 잡담
-
- 패키지 b석 있는데 매진나서 a석 사서가는거 ㅊㅊ?
- 12-29
- 조회 431
- 잡담
-
- 롯데콘서트홀 정면 아니면 최악이야?
- 12-28
- 조회 1191
- 잡담
-
- 호두까기 3층이면 오페라글라스 필요할까?
- 12-27
- 조회 757
- 잡담
-
- 요새 또 푸치니뽕 쿨타임 돔
- 12-25
- 조회 536
- 잡담
-
- 예술의 전당 자리 봐줄 덬!
- 12-15
- 조회 1126
- 잡담
-
-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주말보다 평일에 열리는게 많더라구..?
- 12-14
- 조회 6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