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
00:05 |
10,01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153 |
잡담 |
임윤찬 루이비통 라이브보는 덬있어?
8 |
23.02.03 |
1,134 |
|
1152 |
잡담 |
인아센 2층중블 잡았는데 27만원 주고 갈만한가ㅠㅠ
3 |
23.02.02 |
716 |
|
1151 |
잡담 |
영화 아가씨 ost 첫부분 악기 뭔지 알려줄수있어?
1 |
23.02.01 |
400 |
|
1150 |
잡담 |
가장 마지막에 들은 음악 뭐야
7 |
23.01.31 |
363 |
|
1149 |
잡담 |
드레스덴 조성진 성공했어?
4 |
23.01.31 |
1,269 |
|
1148 |
후기 |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음악당에서 공연 본 후기
4 |
23.01.31 |
3,883 |
|
1147 |
잡담 |
헌대음악?이라는 곡들은 뭔가 다 어렵다ㅠㅠ
3 |
23.01.31 |
447 |
|
1146 |
잡담 |
덬들아...나 오늘에서야 임윤찬이라는 피아니스트를 알게되었어...
16 |
23.01.30 |
2,049 |
|
1145 |
잡담 |
3월에 박재홍 피아니스트 보러 인아센 간다 ㅎㅎ
2 |
23.01.29 |
421 |
|
1144 |
잡담 |
이 클래식 제목 아는 사람?
|
23.01.29 |
406 |
|
1143 |
잡담 |
오늘 예당에서 말러 심포니 5번 연주 있었구나...
3 |
23.01.28 |
553 |
|
1142 |
잡담 |
kbs 보고있는 덬? 다큐인사이드 마에스트로 클래식의 발견
2 |
23.01.26 |
504 |
|
1141 |
잡담 |
오케스트라 공연 보러가는데 자리 골라줘
2 |
23.01.25 |
478 |
|
1140 |
잡담 |
꿈결처럼 아름답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
23.01.25 |
244 |
|
1139 |
잡담 |
사랑의 꿈 ㅇ너무 좋다ㅜㅠ
2 |
23.01.25 |
618 |
|
1138 |
잡담 |
임윤찬 연주는 영롱해
2 |
23.01.25 |
871 |
|
1137 |
잡담 |
바흐 이 곡 진짜 좋다....
|
23.01.25 |
287 |
|
1136 |
잡담 |
tv예술무대 음향이 왜이렇게 좋냐
3 |
23.01.25 |
1,210 |
|
1135 |
잡담 |
온에어 카테가 없구나...
|
23.01.25 |
195 |
|
1134 |
잡담 |
오늘(24일) 11:50 티예무에서 임윤찬 명동성당공연 방송함(+다시보기 링크)
6 |
23.01.24 |
6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