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 역시 예후다가 마주르카상이네
- 10-21
- 조회 362
- 잡담
-
- 다비드 크리쿨리 좋았다
- 10-21
- 조회 477
- 잡담
-
- 오잉 알렉세비치 뭐야
- 10-20
- 조회 435
- 잡담
-
- 올해 쇼콩 우승자는 누구 일까?
- 10-20
- 조회 690
- 잡담
-
- 쇼콩 원픽 누구야?
- 10-19
- 조회 836
- 잡담
-
- 지금 쇼콩 파이널 중!!
- 10-19
- 조회 540
- 잡담
-
- 지금 kbs classic fm에서 kbs교향악단 정기연주회 실황 생중계해준다
- 10-17
- 조회 562
- 잡담
-
- 파가니니 콩쿠르에 고소현 나갔네
- 10-17
- 조회 958
- 잡담
-
- 쇼팽 콩쿠르 파이널 리스트
- 10-17
- 조회 1034
- 잡담
-
- 조성진 보면 뭔가 우아하고 귀공자 같은 이미지가 있어
- 10-16
- 조회 1376
- 잡담
-
- 클음 들을때 헤드폰 쓰는 덬들 뭐써? 에어팟보단 헤드폰이 낫지?
- 10-16
- 조회 574
- 잡담
-
- 이혁도 시작
- 10-15
- 조회 658
- 잡담
-
- 이때싶자랑글. 난 성진초가 우승하는날 바르샤바에 있었다
- 10-15
- 조회 869
- 잡담
-
- 지금거미쳤닼ㅋㅋ
- 10-15
- 조회 409
- 잡담
-
- 지금 이효 연주 진짜 좋다.....
- 10-15
- 조회 464
- 잡담
-
- 예선때보다 지금 연주가 더 내 취향..
- 10-15
- 조회 223
- 잡담
-
- 클방에 온에어없는게아쉽네
- 10-15
- 조회 303
- 잡담
-
- 이효 연주 시작함 쇼팽콩쿨
- 10-15
- 조회 378
- 잡담
-
- 클래식 오르간 공연 처음 갔는데 너무 좋았음
- 10-15
- 조회 290
- 잡담
-
- 오늘 예당 런던필 손열음 들으러온덬???
- 10-14
- 조회 4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