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늘 지메르만 진짜 너무 좋았어..
    • 01-18
    • 조회 413
    • 잡담
    6
    • 최근에 엄청난 박수 비매너를 만났음..
    • 01-18
    • 조회 753
    • 잡담
    7
    • 가본공연장 중에 소리 좋았던 곳 추천해줄래??
    • 01-17
    • 조회 493
    • 잡담
    9
    • 3월에 양인모 보러 간다 ㅎㅎ
    • 01-17
    • 조회 483
    • 잡담
    3
    • 1/15 지메르만 리사이틀 너무 좋았어
    • 01-16
    • 조회 377
    • 후기
    9
    • KBS Classic FM 듣는 덬들아~ 뉴비인데 명연주명음반은 언제쯤 재미있어질까
    • 01-15
    • 조회 436
    • 잡담
    5
    • 덬들아 혹시 이 영상 잘 아는덬 있을까?(Palladio)
    • 01-12
    • 조회 392
    • 잡담
    3
    • kbs1에서 오늘밤 빈필 신년음악회 하는데
    • 01-11
    • 조회 419
    • 잡담
    3
    • 롯콘 처음와보는데 어텐던트들 왜케 친절해
    • 01-09
    • 조회 362
    • 잡담
    2
    • 프로그램 바뀌었는데 가기싫은데 가고싶은 이 마음
    • 01-05
    • 조회 529
    • 잡담
    6
    • 백조의 호수 흑조 파드되 너무 좋다
    • 01-05
    • 조회 320
    • 잡담
    2
    • 후지타 마오 공연 들으러간다!! 완전 클알못이고 커서 연주회 처음가는건데 조언 좀 해줘
    • 01-02
    • 조회 343
    • 잡담
    3
    • 세종문화회관 누구나 클래식 당첨됐어!!
    • 01-01
    • 조회 389
    • 잡담
    3
    • 혹시 새해첫곡 뭐들을거야👀
    • 12-31
    • 조회 224
    • 잡담
    6
    • 세종 누구나 클래식 당첨됐다!
    • 12-31
    • 조회 289
    • 잡담
    4
    • 조성진 일찌감치 체념하고 다른것부터 예매했는데 ㅠㅠ
    • 12-30
    • 조회 726
    • 잡담
    2
    • 통영 일단 4개 예매했어
    • 12-30
    • 조회 287
    • 잡담
    1
    • 통영 포도알만 봄 ㅠㅠ
    • 12-30
    • 조회 282
    • 잡담
    5
    • 하델리히 통영 리사이틀 함 가고싶어서 날짜보는데
    • 12-30
    • 조회 242
    • 잡담
    4
    • 클래식에 관심 가진지 얼마 안됐는데 A군과 관련된 일련의 상황이 황당해서 정리해봄
    • 12-29
    • 조회 1290
    • 잡담
    4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