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 지메르만 진짜 너무 좋았어..
- 01-18
- 조회 413
- 잡담
-
- 최근에 엄청난 박수 비매너를 만났음..
- 01-18
- 조회 753
- 잡담
-
- 가본공연장 중에 소리 좋았던 곳 추천해줄래??
- 01-17
- 조회 493
- 잡담
-
- 3월에 양인모 보러 간다 ㅎㅎ
- 01-17
- 조회 483
- 잡담
-
- 1/15 지메르만 리사이틀 너무 좋았어
- 01-16
- 조회 377
- 후기
-
- KBS Classic FM 듣는 덬들아~ 뉴비인데 명연주명음반은 언제쯤 재미있어질까
- 01-15
- 조회 436
- 잡담
-
- 덬들아 혹시 이 영상 잘 아는덬 있을까?(Palladio)
- 01-12
- 조회 392
- 잡담
-
- kbs1에서 오늘밤 빈필 신년음악회 하는데
- 01-11
- 조회 419
- 잡담
-
- 롯콘 처음와보는데 어텐던트들 왜케 친절해
- 01-09
- 조회 362
- 잡담
-
- 프로그램 바뀌었는데 가기싫은데 가고싶은 이 마음
- 01-05
- 조회 529
- 잡담
-
- 백조의 호수 흑조 파드되 너무 좋다
- 01-05
- 조회 320
- 잡담
-
- 후지타 마오 공연 들으러간다!! 완전 클알못이고 커서 연주회 처음가는건데 조언 좀 해줘
- 01-02
- 조회 343
- 잡담
-
- 세종문화회관 누구나 클래식 당첨됐어!!
- 01-01
- 조회 389
- 잡담
-
- 혹시 새해첫곡 뭐들을거야👀
- 12-31
- 조회 224
- 잡담
-
- 세종 누구나 클래식 당첨됐다!
- 12-31
- 조회 289
- 잡담
-
- 조성진 일찌감치 체념하고 다른것부터 예매했는데 ㅠㅠ
- 12-30
- 조회 726
- 잡담
-
- 통영 일단 4개 예매했어
- 12-30
- 조회 287
- 잡담
-
- 통영 포도알만 봄 ㅠㅠ
- 12-30
- 조회 282
- 잡담
-
- 하델리히 통영 리사이틀 함 가고싶어서 날짜보는데
- 12-30
- 조회 242
- 잡담
-
- 클래식에 관심 가진지 얼마 안됐는데 A군과 관련된 일련의 상황이 황당해서 정리해봄
- 12-29
- 조회 12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