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4 |
06.22 |
21,12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35 |
잡담 |
미쳤다 임윤찬
5 |
22.10.14 |
1,410 |
|
1034 |
잡담 |
첼로 공연을 보게됐는데 작품들을 어떤순으로 듣는게 좋을까?
4 |
22.10.14 |
282 |
|
1033 |
후기 |
오늘 대전예당 런던심포니 다녀옴!
6 |
22.10.12 |
3,802 |
|
1032 |
잡담 |
피아노 리사이틀 무대 뒤쪽 자리는 별로야??
5 |
22.10.12 |
692 |
|
1031 |
잡담 |
한 연주자에 빠져서 클래식 입문하게 되기도 하지??
14 |
22.10.11 |
1,132 |
|
1030 |
잡담 |
녹턴도 2번보단 1번 좋아하는 나에게 단조 음악들을 추천해주겠니?
2 |
22.10.10 |
234 |
|
1029 |
잡담 |
덬들아 안녕!! 클래식알못인데 질문이 있어서 왔어
5 |
22.10.10 |
572 |
|
1028 |
잡담 |
오늘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클래식 곡 추천해주라 ㅎㅎㅎ
2 |
22.10.09 |
221 |
|
1027 |
잡담 |
백건우 공연 보고왔어ㅎㅎㅎ
4 |
22.10.08 |
472 |
|
1026 |
잡담 |
통영 와있다 윤찬림 공연 기다리는 중
6 |
22.10.08 |
658 |
|
1025 |
잡담 |
조성진 오늘도 부산을 찢으셨다
8 |
22.10.07 |
987 |
|
1024 |
잡담 |
예전 콘서트홀 좌석 선택 도와줘 ㅠㅠ
3 |
22.10.07 |
282 |
|
1023 |
잡담 |
취켓이랑 예대로 조성진 부산이랑 임윤찬 통영 잡았다
4 |
22.10.05 |
691 |
|
1022 |
잡담 |
임윤찬 라흐마니노프 도입부가 너무 조앙...
5 |
22.10.04 |
1,026 |
|
1021 |
잡담 |
임윤찬 벌써 일본 소속사 계약했다
4 |
22.10.04 |
1,549 |
|
1020 |
잡담 |
조성진 사이먼래틀 롯콘 공연 취소했어 결국 ㅠ
3 |
22.10.03 |
909 |
|
1019 |
잡담 |
조성진 리사이틀 공연 진짜 좋았다
3 |
22.10.03 |
760 |
|
1018 |
잡담 |
임윤찬 팬들한테 플리 공유하는거 너무 좋다
7 |
22.10.03 |
3,103 |
|
1017 |
잡담 |
역시 임윤찬 반클 만장일치 1위였네
3 |
22.10.03 |
1,979 |
|
1016 |
잡담 |
클래식 알못인데, 피아노 공연이면 오블보다 왼블이 훨 나은 거 맞지?
6 |
22.09.30 |
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