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2 |
06.21 |
26,50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693 |
잡담 |
조성진 앨범 나왓넹??
3 |
25.01.18 |
794 |
|
1692 |
잡담 |
클래식 덬들아 나 궁금한 게 있어ㅜ
2 |
25.01.18 |
724 |
|
1691 |
잡담 |
엘지아트센터 티켓팅은 어떻게해?
3 |
25.01.15 |
1,676 |
|
1690 |
잡담 |
서울시향 부활 취소표 안나오려나
3 |
25.01.14 |
637 |
|
1689 |
잡담 |
지금 kbs1에서 빈필 신년음악회 한다
1 |
25.01.11 |
573 |
|
1688 |
잡담 |
서울시향 신년 음악회 듣고왔다
2 |
25.01.10 |
641 |
|
1687 |
잡담 |
클래식 알못인데 뭐좀 물어봐도될까?
3 |
25.01.09 |
973 |
|
1686 |
잡담 |
클래식 음반 라이센스반이랑 직수입반이랑 퀄리티 차이가 있어?
|
25.01.08 |
508 |
|
1685 |
잡담 |
예당 3월 임동민 최형록 공연 예매했다
1 |
25.01.02 |
674 |
|
1684 |
잡담 |
교향악축제에서 한화 스폰서십 빠졌네
11 |
24.12.27 |
1,457 |
|
1683 |
잡담 |
백건우 선생님 연주스타일 넘 좋아하는데 다른 연주자 추천해줘!!
6 |
24.12.22 |
857 |
|
1682 |
잡담 |
와 통영 임윤찬은 예대도 엄청 빡세구나
1 |
24.12.14 |
1,345 |
|
1681 |
잡담 |
내년에 통영 가려는 덬들아 통영음악당은 최대한 1층이야
1 |
24.12.13 |
955 |
|
1680 |
잡담 |
롯콘 빈야드 레드 첨 가입해봤어
6 |
24.12.13 |
744 |
|
1679 |
잡담 |
통영국제음악당 5층 1열이 나아 3층 오블 박스가 나아?
2 |
24.12.13 |
678 |
|
1678 |
잡담 |
임윤찬 취소표 3개 보긴봤네 ㅠ
2 |
24.12.12 |
1,069 |
|
1677 |
잡담 |
통영 2주연속 주말에 가는 사람 ㄴㅇㄴ ^^
2 |
24.12.11 |
706 |
|
1676 |
잡담 |
통영국제음악당 가본 덬 있어?
3 |
24.12.11 |
879 |
|
1675 |
잡담 |
지금 sbs에서 제임스 에네스 2부 방송 시작했어
2 |
24.12.06 |
596 |
|
1674 |
잡담 |
서울시향 예매한 덬들 있어?
10 |
24.11.29 |
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