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가무악칠채 & 국립무용단 관련 잡담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696
무려 나 포함 가무악칠채 본 덬이 3명은 되는 거 같아 짧게 후기 풀어봄

나덬은 국립무용단 공연 향연으로 입덬해서
거의 전 시즌 레퍼토리 다 보러가는 덬인데
최애는 이요음 무용수임
올초에 춘향이 역할 했었음

가무악칠채는 솔직하게 말하면 올해 본 레퍼토리 중에는 젤 별로였지만 그게 비교해서 그런거지 가무악칠채만 두고 보면 좋았어

젊은 무용수들 보는 건 늘 에너지를 전달받는 느낌이라 걍 기분이 좋고

라이브로 펼쳐지는 칠채 장단도 좋더라

그래서 국립창극단 공연도 한번 뚫어보랴고


난 금요일 공연 봤는데
창극담 동료들 많이 객석에 보러온거 같더라

역대급 관객석 호응 좋았어


참 나덬
해외 edm 페스티벌도 원정갈 정도로 덕후인데

광고문구로 쓴 edm보다 흥겹다인가? 뭐 그런 문구가 되게 인상적이었거든
그래서 같이 페스티벌 다니는 친구한테 말했더니 처음으로 국립무용단 공연보러왔는데
친구왈 흰옷 부분까진 엄청 기대됐믄데 빨간옷은 별로였대

번외로 송설 무용수 회오리 할때까지만해도 간지 쩔었는데
어느순간 자꾸 전현무가 보여....
너무 정겨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27일(토) 4시 30분 CNN 김선욱/선우예권/조성진/임윤찬 공연 송출
    • 23:37
    • 조회 5
    • 잡담
    1
    • 예당 선예매는 싹패스에서 하는거야?
    • 08:16
    • 조회 52
    • 잡담
    3
    • 조성진 경주 간다간다간다
    • 06-23
    • 조회 113
    • 잡담
    4
    •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 06-16
    • 조회 315
    • 잡담
    3
    •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 06-04
    • 조회 366
    • 잡담
    4
    •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 06-01
    • 조회 350
    • 잡담
    5
    •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 05-26
    • 조회 808
    • 잡담
    5
    •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 05-23
    • 조회 322
    • 잡담
    2
    •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 05-22
    • 조회 328
    • 잡담
    4
    •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 05-22
    • 조회 227
    • 잡담
    3
    •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 05-21
    • 조회 300
    • 잡담
    2
    •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 05-21
    • 조회 598
    • 잡담
    6
    •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 05-21
    • 조회 282
    • 잡담
    2
    •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 05-21
    • 조회 162
    • 잡담
    3
    • 선예매 성공했어?
    • 05-19
    • 조회 406
    • 잡담
    6
    • 드뷔시는 신이야
    • 05-16
    • 조회 360
    • 잡담
    2
    •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 05-14
    • 조회 387
    • 잡담
    3
    •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 05-13
    • 조회 412
    • 잡담
    2
    •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 05-12
    • 조회 386
    • 잡담
    2
    •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 05-12
    • 조회 43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