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요새 클래식 공연 갈때마다 옆자리에서 손으로 지휘하고 리듬타는 중년 관객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4-08 | 조회 수 735
하 나는 너무 거슬리고

좋게 생각해보려고해도? 좋게생각해보려는 그 시도 자체가 이미 잡음이라 넘 짜증나 ㅋㅋㅠㅠㅠ 

어제도 예당 교축 베르비에 R석 갔는데 내 옆자리 아주머니 전 악장 내내 손으로 같이 지휘하시고 의자 손잡이에 딱딱거리면서 리듬타더라 진짜 말할까 말까 하다가 그래 이 프로그램을 엄청 사랑하고 엄청 기대공연이셨나보다 하다가도 거슬려서 ㅋㅋㅋ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 06-16
    • 조회 287
    • 잡담
    3
    •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 06-04
    • 조회 344
    • 잡담
    4
    •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 06-01
    • 조회 335
    • 잡담
    5
    •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 05-26
    • 조회 785
    • 잡담
    5
    •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 05-23
    • 조회 317
    • 잡담
    2
    •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 05-22
    • 조회 318
    • 잡담
    4
    •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 05-22
    • 조회 224
    • 잡담
    3
    •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 05-21
    • 조회 294
    • 잡담
    2
    •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 05-21
    • 조회 590
    • 잡담
    6
    •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 05-21
    • 조회 277
    • 잡담
    2
    •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 05-21
    • 조회 155
    • 잡담
    3
    • 선예매 성공했어?
    • 05-19
    • 조회 401
    • 잡담
    6
    • 드뷔시는 신이야
    • 05-16
    • 조회 355
    • 잡담
    2
    •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 05-14
    • 조회 377
    • 잡담
    3
    •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 05-13
    • 조회 407
    • 잡담
    2
    •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 05-12
    • 조회 381
    • 잡담
    2
    •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 05-12
    • 조회 434
    • 잡담
    3
    • 어제 부산 임윤찬 리싸 여태 클래식 공연보러 다닌 이래로 관객매너 최악이었는데
    • 05-10
    • 조회 1025
    • 잡담
    16
    • 임윤찬 리사이틀 대략 얼마나 걸렸어?
    • 05-10
    • 조회 375
    • 잡담
    3
    • 오늘 통영왔어
    • 05-10
    • 조회 377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