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테가 맞나 싶긴 한데.... 자취방에서 칠거라 접이식 거치대에 올릴수있는 형태면 좋겠어! 20~40만원대에서 알아보고 있고 일단은 야마하나 카시오가 많이 쓰이는것같은데 둘다 건반이 무거워 보여서... 내가 도에서 도까지 겨우 닿는 작은손에 힘도 약하고 손이 극단적으로 안야무져서 학원에서 넌 안된다 소리 많이 들었거든ㅠㅠㅠㅠ 아무튼 이런 상황이구 더 나은 선택지가 있을지 고민하고있는데 혹시 조언해줄수 있는 덬 있니? 그래도 무거운 피아노로 연습하는게 좋다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7일(토) 4시 30분 CNN 김선욱/선우예권/조성진/임윤찬 공연다큐 송출
- 06-24
- 조회 32
- 잡담
-
- 예당 선예매는 싹패스에서 하는거야?
- 06-24
- 조회 59
- 잡담
-
- 조성진 경주 간다간다간다
- 06-23
- 조회 118
- 잡담
-
-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 06-16
- 조회 315
- 잡담
-
-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 06-04
- 조회 366
- 잡담
-
-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 06-01
- 조회 350
- 잡담
-
-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 05-26
- 조회 812
- 잡담
-
-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 05-23
- 조회 323
- 잡담
-
-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 05-22
- 조회 329
- 잡담
-
-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 05-22
- 조회 227
- 잡담
-
-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 05-21
- 조회 300
- 잡담
-
-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 05-21
- 조회 598
- 잡담
-
-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 05-21
- 조회 282
- 잡담
-
-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 05-21
- 조회 162
- 잡담
-
- 선예매 성공했어?
- 05-19
- 조회 406
- 잡담
-
- 드뷔시는 신이야
- 05-16
- 조회 360
- 잡담
-
-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 05-14
- 조회 388
- 잡담
-
-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 05-13
- 조회 412
- 잡담
-
-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 05-12
- 조회 386
- 잡담
-
-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 05-12
- 조회 4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