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집에서 칠만한 전자피아노 추천해줄 덬 있을까?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2002

이 카테가 맞나 싶긴 한데.... 자취방에서 칠거라 접이식 거치대에 올릴수있는 형태면 좋겠어! 20~40만원대에서 알아보고 있고 일단은 야마하나 카시오가 많이 쓰이는것같은데 둘다 건반이 무거워 보여서... 내가 도에서 도까지 겨우 닿는 작은손에 힘도 약하고 손이 극단적으로 안야무져서 학원에서 넌 안된다 소리 많이 들었거든ㅠㅠㅠㅠ 아무튼 이런 상황이구 더 나은 선택지가 있을지 고민하고있는데 혹시 조언해줄수 있는 덬 있니? 그래도 무거운 피아노로 연습하는게 좋다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27일(토) 4시 30분 CNN 김선욱/선우예권/조성진/임윤찬 공연다큐 송출
    • 06-24
    • 조회 32
    • 잡담
    2
    • 예당 선예매는 싹패스에서 하는거야?
    • 06-24
    • 조회 59
    • 잡담
    3
    • 조성진 경주 간다간다간다
    • 06-23
    • 조회 118
    • 잡담
    4
    •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 06-16
    • 조회 315
    • 잡담
    3
    •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 06-04
    • 조회 366
    • 잡담
    4
    •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 06-01
    • 조회 350
    • 잡담
    5
    •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 05-26
    • 조회 812
    • 잡담
    5
    •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 05-23
    • 조회 323
    • 잡담
    2
    •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 05-22
    • 조회 329
    • 잡담
    4
    •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 05-22
    • 조회 227
    • 잡담
    3
    •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 05-21
    • 조회 300
    • 잡담
    2
    •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 05-21
    • 조회 598
    • 잡담
    6
    •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 05-21
    • 조회 282
    • 잡담
    2
    •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 05-21
    • 조회 162
    • 잡담
    3
    • 선예매 성공했어?
    • 05-19
    • 조회 406
    • 잡담
    6
    • 드뷔시는 신이야
    • 05-16
    • 조회 360
    • 잡담
    2
    •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 05-14
    • 조회 388
    • 잡담
    3
    •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 05-13
    • 조회 412
    • 잡담
    2
    •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 05-12
    • 조회 386
    • 잡담
    2
    •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 05-12
    • 조회 43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