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애비 닮아서 싹바가지 없네 생각했더니
걍 형이랑 친해지고 싶은데 자꾸 선긋고 차갑게 구니까 심술부린거였고
속으로는 우리형이었던거임ㅋㅋㅋㅋㅋ
유배길에 고생하지 말라고 돈도 보내고ㅠ
엄마 닮았나...영남에서 거의 엄마랑 살았다 하는거 보면 엄마가 착한가봄
걍 형이랑 친해지고 싶은데 자꾸 선긋고 차갑게 구니까 심술부린거였고
속으로는 우리형이었던거임ㅋㅋㅋㅋㅋ
유배길에 고생하지 말라고 돈도 보내고ㅠ
엄마 닮았나...영남에서 거의 엄마랑 살았다 하는거 보면 엄마가 착한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