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 잘생김으로 끝까지 봤다 ㅋㅋ
잘생기고 처연하고 서늘하고 병약하고 다하더라 ㅋㅋ
연기 호평받는 배우는 아닌것 같은데
적어도 축옥에서는 얼굴로 모두다 납득됨 ㅋㅋ
급 호감생겨서 검색해서 현대모습도 봤는데 난 사극버전이 좋은듯 ㅎㅎ
다음 사극 기대중임
그리고 수원회배우 연기 엄청 인상적이었음
첨엔 왠 미친놈인가 했는데 연기잘해서인가 볼수록 감정이입되어버림
마지막에 눈물 쥘쥘 흘리면서봄
근데 그거랑 별개로 후반부 갈 수록 메인 서사 없어지고
오히려 악역커플 서사가 더 강하게 느껴져서 아쉬웠어
쿠키영상 엔딩은 완존 오잉? 해서 이게 끝이라고??? 했음
넷플에서 40회까지 봤는데 내가 놓친 뒷부분이 더 있나????